쥬와의 똑똑한 리뷰!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업데이트) 구글애드센스, 다음카카오애드핏 광고 설정 및 수익확인

두리쥬와 2020. 10. 27. 20:34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업데이트) 구글 애드센스, 다음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정 및 수익 확인

 

 

티스토리 블로그에 수익 기능이 생겼습니다!!!! 이제 애드핏, 애드센스 수익 확인이 쉬워졌습니다. 이제 애드핏 사이트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아도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에서 한방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티스토리 수익 업데이트

드디어 티스토리 수익이 업데이트되었네요! 기다린 만큼 뭔가 반갑네요 ㅎㅎ 

수익 확인이나 수익 예측에 조금 더 쉽게 가능해졌습니다. 많이 편리해졌다고 느껴지네요.

 

요기서 확인해보세요

수익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애드핏, 애드센스를 승인받으신 분들은 클릭 한방에 수익을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졌습니다. 

 

쉬워진 광고설정

  • 편리해진 광고 삽입

광고 삽입하는 것도 정말 편리해졌습니다.!!! 스위치 버튼 하나클릭만 하면 바로 블로그 글에 적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드핏,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고 설정 및 수정 모두 가능해졌습니다. 너무 쉽게 할 수 있게 해 주신 티스토리 운영진 분들에게 감사하네요~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 중에 이제 막 애드핏, 애드센스를 승인받으셨다면 광고 다는 게 엄청 쉬우실 거예요!!

 

  • 가 업데이트

추후에 데이블 및 텐핑도 업데이트되어서 관리하기 쉽게 된다고 하니, 수익 측면에서 강력하게 작용할 것 같습니다.

 

  • 마치며...

저는 애드핏, 애드센스 승인받은 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광고를 설정하는 것 수익 확인하는 것에 직접 사이트를 접속해서 확인해야 하다 보니까 좀 귀찮음이 있었는데, 이번에 아주 편하게 바뀌어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처음 블로그 하는 분들이나, 수익적인 분석, 관리에 대해서 쉽게 할 수 있어서 수익성을 조금 더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되는 업데이트입니다. 편하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클래스101 리뷰요정리남) 수익형블로그 강의 추천이유와 쌩초보 2주간 운영해본결과 티스토리 CL

(클래스101 리남) 수익형블로그 강의 추천 이유와 쌩초보 2주간 운영해 본 결과 요즘 수익형블로그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그래서 리뷰 요정 강의도 인기가 많아졌다. 두리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