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똑똑한 리뷰!

(갤럭시탭 S7+ 정품키보드커버) 노트북으로 변신하는 키보드커버 후기

두리쥬와 2020. 9. 19. 19:55

(갤럭시탭 S7+ 정품키보드커버) 노트북으로 변신하는 키보드커버 후기

 

약 한달만에! 키보드 커버가 왔습니다. 엄청 오래 기다렸네요~ ㅎㅎ 

커버를 착용하니 노트북으로 변신합니다.! 바로 키보드 커버 후기 가봅시다!

 

잘 포장된 키보드 커버!

  • 정품 키보드커버 등장!

뽁뽁이에 잘 포장된 키보드 커버가 도착했습니다. 대략 한 달 정도를 기다렸다 보니까 굉장히 기대되었습니다. 쉽게 뜯을 수 있도록 뜯는 곳도 잘 되어 있죠? 포장을 뜯는 순간에도 두근두근~~~ 

 

갤럭시탭 S7+ 정품 키보드커버

  • 갤럭시탭 S7+ 정품 키보드커버

드디어 실물을 보게 되었습니다.! 윗 커버와, 아래 키보드 커버로 되어 있습니다. 작은 노트북 같습니다.

 

키보드 커버의 모습

자세히 보면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고, 고급스럽습니다. 키보드가 넉넉해서 타이핑하기에 좋아 보이죠?

연결 부분을 보니 부착하기 아주 쉽게 되어 있네요. 마우스패드도 있어서 사용감이 더 좋아졌어요

 

윗커버의 모습

윗 커버는 이렇게 스탠드 각도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고, 삼성로고S펜이 보호될 수 있도록 S펜 집도 있습니다. 부착은 자성으로 부착이 되어서 굉장히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착용된 모습

 

  • 실착모습

실착모습은 하나의 노트북 같습니다. 북커버 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저는 사실 키보드 커버가 필요 없다고 느꼈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까 키보드 커버가 더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사용하고 좋았던 점은 부착하고 떼기가 너무 쉬워요. 자성으로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되고, 의외로 자성도 쌔서 잘 떨어지지 않아 보호가 잘 되지요~

 

스탠딩자유자재로 할 수 있어서, 화면 각도 조절이 쉽고, 두께도 그리 두껍지는 않습니다.

 

갤럭시탭 S7+는 화면 분할이 되어, 한쪽에 유튜브를 켜고 한쪽에 삼성 노트를 켜고 타이핑하면서 공부도 가능하고, 글 쓰는 작가분들쉽게 사용할 수 있고, S펜과 터치도 되다 보니 더욱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너무 마음에 드는 점입니다.

 

  • 마치며...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마음에 드는 키보드 커버입니다. 사실 북커버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키보드 커버를 사용하고 나니 키보드 커버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는 타이핑할게 많고, 노트 사용하며 공부를 하다 보니까 글을 입력하기 불편했었는데, 키보드 커버를 사용하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패드사용하면 마우스 포인터가 탭나타납니다. 실제 노트북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S7+하나로 노트북을 대신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DeX 모드까지 사용하면 완전 노트북입니다. 맘에 드네요~ 

(하지만 그냥 S펜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북커버만 있어도 돼요~) 탭 S7+사용이 더욱 업그레이드될듯한 키보드 커버였습니다. 저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들도 사용하는 용도에 맞게 북커버나 키보드 커버를 사셔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탭 S7+) 아이패드 때려잡을 갤럭시탭 S7플러스 강력추천 및 개봉기

(갤럭시탭 S7+) 아이패드 때려잡을 갤럭시탭 S7플러스 강력추천 및 개봉기 드디어! 저에게 왔습니다. 저의 첫 태블릿! 제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시켜줄 갤럭시탭 S7+를 받았습니다. 태블릿PC중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