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똑똑한 리뷰!

(갤럭시탭 S7+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국산 고광택 보호필름 추천!

두리쥬와 2020. 8. 31. 19:36

(갤럭시탭 S7+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국산 고광택 보호필름 추천!

 

이번에 갤럭시탭 S7+ 사은품에 힐링쉴드 보호필름이 선정되었죠? 국산 보호필름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핳핳!

가벼운 액정보호필름을 찾으시는 분!

믿을만한 국산 보호필름 쓰고 싶으신 분! 들께 추천합니다.

 

국산 보호필름! 간략한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국뽕 힐링쉴드! Made in Korea 자랑스럽네요~

 

  • 국뽕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 힐링쉴드입니다. Made in Korea의 애국심을 불러일으키네요~ (사실 저는 강화 필름 먼저 붙여서, 써보진 않았는데 이걸 더 쓰고 싶어요~~)

 

가격26800원이네요! (여러 가지 할인을 적용시켜 주는 것 같네요)

 

 

전체 구성품

  • 보호필름의 구성품은?

필름과 함께 클리너가 함께 옵니다. 다른 보호필름도 이렇게 오쥬~?

 

  •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의 특징!

힐링쉴드 보호필름의 특징5가지 정도 됩니다.

 

1. 지문방지 : 올레포빅 코팅으로 지문방지가 강력합니다.

2. 레인보우 현상 방지초정밀 나노 공정으로 레인보우 현상을 억제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3. 발수코팅 스크래치 방지 및 터치감 향상

4. 높은 투과율 선명한 화질 제공

5. 1:1 정밀 계측 3D 풀 스캔 & 1:1 정밀 계측으로 정확한 핏과 높은 일체감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5가지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보호필름 같은 경우 필기감이 미끄러지며 써진다는 느낌보다 조금 뻑뻑하게 써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부착방법

  • 초보자도 쉽게 부착할 수 있어요.

포장 뒷면부착방법도 다 알려주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아주아주 쉽게 부착 가능합니다.

 

 

 

22g 가벼운 무게

 

  • 가벼운 무게!

저는 은근히 신경 쓰이는 게 무게더라고요. 아무래도 탭에 부착시키면, 탭 무게가 무거워 지니까 휴대성이 떨어지니까요. 북커버나 키보드 커버까지 장착한다면, 좀 더 무거워지니까요~ 

22g이면 가벼운 것 같긴 하네요~ 강화 필름의 경우는 조금 더 두꺼워서 조금 무거운 감이 있긴 했어요 ㅎㅎㅎ.

 

  • 마치며...

요즘은 태블릿의 인기도 높아져서, 많은 분들이 태블릿을 들고 다니쥬~ 태블릿 PC는 액정보호가 필수잖아요! 그래서 보호필름이나 강화 필름을 꼭 붙이셔야 합니다.(액정 나가면 멘탈도 ....)

사용하시는 목적에 따라서 다르게 붙여 사용하시는데, 탭을 조금이라도 가볍게 쓰고 싶으신 분, 국산품 애용하시는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탭 S7+ 강화필름) 아자케이스 가성비 강화필름 추천 및 후기

(갤럭시탭 S7+ 강화필름) 아자케이스 강화필름 후기 최근 갤럭시탭S7+ 를 받고 강화 필름을 붙였습니다!!! 화면은 소중하니까요~ 가성비 강화 필름 찾으시는 분! 필기감 좋은 강화 필름 찾으시��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