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똑똑한 리뷰!

(갤럭시탭 S7+ 강화필름) 아자케이스 가성비 강화필름 추천 및 후기

두리쥬와 2020. 8. 28. 16:07

(갤럭시탭 S7+ 강화필름) 아자케이스 강화필름 후기

 

최근 갤럭시탭S7+ 를 받고 강화 필름을 붙였습니다!!! 화면은 소중하니까요~ 

가성비 강화 필름 찾으시는 분!

필기감 좋은 강화 필름 찾으시는 분들!

강화 필름 보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아자 케이스에서 1+1으로 강화 필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만원대 초반이에요. 아주 가성비 좋죠!!

강화 필름에 일부러 충격도 가해봤으니까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깔끔한 아자케이스의 강화필름

  • 가성비 좋은 강화필름!

아자 케이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강화 필름입니다. 저는 11000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1+1으로 2장이 오니까 가성비가 아주 좋네요~

필름 포장이 고급지게 되어 있어서, 전 무슨 악보인 줄 알았어요. 구성품필름 2장과 강화유리부착 도구, 스마트링 이렇게 오네요~

 

  • 아자케이스 강화필름의 특징!

요고 중요하죠??? 아자케이스 강화필름의 특징4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부드러운 터치감

둘째,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

셋째, 일상생활 스크래치 보호

넷째, 9H 초경도 강화유리

 

이렇게 4가지가 특징입니다. 저도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터치감과 필기감은 굉장히 좋습니다. 일상생활 스크래치도 잘 보호되고요. 1만 원 초반대에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꽤나 가성비 좋다고 느껴집니다.

 

 

  • 스크래치 실험과 주의사항 (중요)

제가 일부러 강화 필름을 괴롭혀 봤습니다.(저는 일부러 한 거니까 다른 분들은 따라 하지 마세요~)

필름이 얼마나 강한지, 모서리는 튼튼한지 생활 흠집은 얼마나 잘 보호해주는지 3가지 실험해보겠습니다.!!!

 

강화필름 꺽고, 모서리를 까고, 칼로 긁었어요...(미안하다 필름아)

첫 번째는 필름을 구부려 봤습니다. 한 20도? 정도 구부린 것 같았는데, 필름이 깨져버렸어요. 이렇게 구부러지는 일은 없겠지만, 필름을 보관하실 때 구부러지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두 번째는 액정이나 필름이 모서리 부분이 잘 깨지잖아요. 혹시 갤럭시탭을 떨어뜨릴 수도 있고요!!! 그래서 모서리를 살짝 쳐봤는데, 저렇게 깨져버렸네요 흑흑.. 정말 살짝 때렸는데... 모서리 부분을 조심하셔야 돼요~ 될 수 있으면, 북커버나 케이스를 구매하셔서 태블릿을 보호하시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세 번째는 제일 중요한 생활 흠집!!! 다른 게 없어서 칼로 긁어봤어요. 근데 생활 흠집은 정말 잘 보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칼로 여러 번 세게 긁었는데, 생각보가 흠집이 잘 안 났어요. 사진에 있는 흠집정말 칼로 빡빡해서 일부로 낸 거랍니다. 생활 흠집 보호는 잘되는 것 같아요!! (지문은 좀 많이 묻어요~)

 

  • 마치며...

태블릿이나 핸드폰에 강화필름은 필수죠!!? 액정화면을 꼭 지켜야 하니까요~ 태블릿은 더더욱 화면을 지켜야 합니다.!!!

아자케이스에서 판매하는 강화 필름! 가성비 강화 필름으로 사용하기엔 너무 좋습니다. (위에 깨뜨린 건 일부러 한 거라서,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1+1이라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보관해두고 나중에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특히 생활 흠집 보호랑, 필기감은 정말 좋습니다. 필름에 지문이 많이 묻어서 관리를 잘해야 되겠어요~

가성비 강화 필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꼭 찾아보세요~ 추천합니다!

 

 

(갤럭시탭 S7+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국산 고광택 보호필름 추천!

(갤럭시탭 S7+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국산 고광택 보호필름 추천! 이번에 갤럭시탭 S7+ 사은품에 힐링쉴드 보호필름이 선정되었죠? 국산 보호필름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핳핳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