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똑똑한 리뷰!

(갤럭시탭 S7+ 북커버) 비스비 갤럭시탭S7+ 북커버 케이스 후기

두리쥬와 2020. 9. 8. 16:57

(갤럭시탭 S7+ 북커버) 비스비 갤럭시탭S7+ 북커버 케이스 후기

 

사전예약 할인으로 키보드커버를 구매했는데, 아직도 도착을 안 했어요..

그래서 가성비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현재 에어핏 케이스를 선물로 주고 있네요~)

정품 커버 사기에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비스비 북커버 케이스! 후기 갑니다!!!

 

포장

 

  • 비스비 북커버 케이스!!!

굉장히 깔끔한 북커버 케이스입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저는 검은색으로 샀는데, 색상은 총 7가지가 있어요. 가격은 39000원입니다. 할인에 따라서 2만 원대에도 살 수 있어요~ (정품 북커버가 7만 원대인데, 3만 원대 이면 가성비는 좋겠네요!)

 

앞면, 옆면, 재질

 

  • 자세히 들여다보기!

앞면과 뒷면은 아주 깔끔합니다. 재질은 PU가죽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북커버의 여러가지 모습

 

북커버 안쪽에 태블릿 부착부분과 펜 수납 부분이 보이네요. 이 케이스는 자석으로 붙이는 방식이 아니에요. 그래서 태블릿을 커버에 부착하고 떼기에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한번 부착시키면 떼지 마시고 계속 쓰세요~ 그리고 마그네틱 잠금장치로 자성을 이용해서 반자동으로 닫힙니다~

 

부착샷

부착깔끔하게 부착됩니다. 케이스에 딱 붙어서 고정은 아주 잘됩니다. 옆면 아랫면 빈틈없죠~? ㅎㅎㅎ

펜 보관하는 것도 딱 맞습니다! 

 

 

화면 각도

 

태블릿 스탠딩은 자유자재로 됩니다. 자석으로 고정하는 방식이 아니라, 미끄럼 방지 재질로 되어 있어서, 밑면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줍니다. (고정이 잘돼서, 손으로 화면을 눌러도 뒤로 밀리지 않아요)

 

491g

 

무게는 약 491g 정도 되네요. 다른 북커버도 500g이 넘는 것도 많으니까. 무게는 다른 북커버들과 비슷비슷합니다. 태블릿에 부착하면 1kg이 넘네요~

 

 

  • 마치며...

비스비 케이스!! 가성비 케이스로 사용하기에 좋아요. 조금 아쉬운 건 잠금장치의 자성이 강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잠금장치 부분이 펜을 보관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데... 자성이 약해서 펜을 쉽게 잃어버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가격 대비 사용하기에 디자인도 고급지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북커버 케이스입니다. 정품 커버 사기에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갤럭시탭 S7+ 정품키보드커버) 노트북으로 변신하는 키보드커버 후기

(갤럭시탭 S7+ 정품키보드커버) 노트북으로 변신하는 키보드커버 후기 약 한달만에! 키보드 커버가 왔습니다. 엄청 오래 기다렸네요~ ㅎㅎ 커버를 착용하니 노트북으로 변신합니다.! 바로 키

doorylikkey.tistory.com

 

 

(갤럭시탭 S7+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국산 고광택 보호필름 추천!

(갤럭시탭 S7+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국산 고광택 보호필름 추천! 이번에 갤럭시탭 S7+ 사은품에 힐링쉴드 보호필름이 선정되었죠? 국산 보호필름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핳핳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