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리복런닝화 솔 퓨리) 예쁘고 가성비 좋은 런닝화 추천

두리쥬와 2020. 8. 17. 18:40

(리복 러닝화 솔 퓨리) 예쁘고 가성비 좋은 러닝화 추천

 

 

디자인도 괜찮고, 가격 착한 런닝화가 있습니다! 바로 리복 솔 퓨리!!!!

발을 착 감아주는 착용감이 좋은 러닝화! 필요하신 분들!

처음으로 러닝화 찾으시는 분들!

커플 데일리화로도 괜찮은 신발 찾으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리복 솔 퓨리 추천합니다!

 

리복 솔퓨리! 멋진 자태!

 

  • 리복 솔 퓨리!!

요즘! 런닝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건강을 위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그렇다면 런닝에 필수품 런닝화가 있어야 겠죠? 오늘 소개해볼 러닝화는 바로! 솔 퓨리입니다! 리복에서 퓨리 제품은 좀 유명하죠? 디자인도 괜찮고 발에도 편하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또 디자인도 여러 가지가 나와서 골라 신는 재미도 있습니다! 

데일리화로 사용하는 것도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꼭 러닝이 아니더라도 커플 데일리 화도 사용하실 분이나, 선물을 하실 분들도 관심 있게 살펴봐 보세요~

 

솔 퓨리 가격은 76300원인데 할인받아서 5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다른 디자인은 3만 원대에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퓨리 겉감은 통풍이 잘되게 되어 있습니다!

  • 솔 퓨리! 자세히 들여 보자

솔 퓨리의 겉감은 이렇게 폴리에스터 100%로 되어있고, (안감도 폴리에스터 100%로 되어 있어요~)

신발에 달린 택에는 

갑피:나일론 80%+폴리우레탄 20%

안감:나일론 80%+폴리우레탄 20%

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전체적인 겉감통풍이 잘되도록 얇게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러닝을 하다 보면 발에 열이 많이 나서 피로도가 쌓이다 보니까, 통풍이 잘되면 좋겠죠? 발이 붓기도 하고, 발에 열이 많이 나면 피로도도 빨리 와서 열을 빨리 식혀주는 게 중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그런 면에서 솔 퓨리의 겉감은 열이 잘 빠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발목 부분도 일체형이라 발목을 쫙~ 감싸 줍니다. 저는 풋살화가 이런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발목을 감싸주다 보니까 신발이 발목에 고정되는 느낌이라 러닝 할 때 조금 더 좋은 느낌을 받습니다.

 

 

신발 밑창은 달리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신발 밑창을 살펴보면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 밑창은 압축 EVA/특수배합 합성고무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이 한건 퓨리 제품은 발바닥 중앙이 비어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실제로 신어보면 무게중심이 분산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발이 받는 무게를 흩어주는 느낌? 그래서 발이 편하다고 느껴집니다. 저는 데일리화로 퓨리 펌프를 신고 있는데, 발에 감기는 착용감이 좋아서, 런닝화도 퓨리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 솔 퓨리 주의사항

1. 물세탁을 하지 마시고 Shoe클리너를 사용하여주십시오.

2. 흰색 천연가죽의 경우 소재의 특성상 약간의 표피가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하나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불량이 아닙니다.

3. 물에 젖었을 경우 직사 일광이나 불로 건조하지 말고 통풍이 잘되는 응달에서 완전 건조한 후 착화 바랍니다.

4. 기름기 있는 곳에서는 착화를 피헤주십시오.

 

  • 마치며...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리복 러닝화입니다. 가볍고, 디자인 좋고, 가성비 좋고! 삼박자가 딱 맞는 솔 퓨리! 러닝화를 처음 찾고 계신 분들이나, 데일리화로 간편한 신발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너무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이런 제품들도 너무 좋은 제품이지만, 리복 제품도 꿀리지 않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 러닝 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P.S) 다음에는 솔 퓨리 실착 후 3~5km 뛰고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러닝화실착후기) 리복솔퓨리 러닝화 3km 러닝 실착 후기

(러닝화실착후기) 리복 솔 퓨리 러닝화 3km 러닝 실착 후기 리복 솔퓨리 런닝화 실착 후기 시작합니다! 프로스펙스 스피드레이서와 동일하게 3km 러닝을 해보았습니다. 코로나와 태풍으로 밖�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