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BUP 프로틴몬스터 초코맛 7종복합) 운동퍼포먼스와 근성장을 도와줄 단백질보조제 2통 먹은 리뷰! -헬린이추천

두리쥬와 2020. 8. 4. 23:10

나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가? 몸뚱이를 가지고 있는가? (저는 몸뚱이....)
다이어트는 미뤄놓은 숙제인가? 현재의 도전인가? (저는 8키로 감량했어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로그램에서 양치승 헬스트레이너와 연예인분들이 피트니스 대회에 도전을 하는 것을 보았다. 몸뚱이에서 몸매로 거듭나는 연예인도 있고, 몸은 조각하는 연예인도 있다.
최은주 씨는 피트니스 대회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모티베이션이 되고 있다. 정말 대단함을 많이 느낀다. 운동과 다이어트는 누구나 도전하지만, 도전한 사람 모두가 성공하지 않는다.
이제 내가!! 내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한 삶을 살아보자!!!

두리쥬와는 2번의 다이어트를 도전했었다. 21살 때 14kg 정도 감량했고, 올해 다이어트를 도전해서 현재 8킬로 감량에 성공했고, 목표치까지 3.5kg만 더 감량하면!! 올해 다이어트는 성공한다. 
BUP 프로틴몬스터가 다이어트를 도와주었다. 2개월 전부터 2통이나 먹고 쓰는 리뷰! 지금 시작해보자 가즈아!~~~~~

 

  • BUP 프로틴몬스터 너를 소개한다!

프로틴몬스터의 모습과 함량표


BUP 프로틴몬스터는 7가지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ALL-IN-ONE 복합 단백질 보충제이다. 몬스터답게 단백질 함량은 2스푼에 55g으로 다른 프로틴 제품보다 많이 함량 되어있다. 
이 뿐 아니라 질 좋은 퍼포먼스를 위해 밀크씨슬, 프로테아제, 수박추출물, 타르트체리추출분말, 비타민미네랄믹스 와 타우린, L-글루타민, L-아르지닌 1%씩 함량 되어있다.

단백질 종류는 WPH(가수분해유청단백), WPI(분리유청단백),WPC(농축유청단백), MPI(분리우유단백), MPC(농축우유단백) MCC(미셀라카제인), CC(카제인칼슘) 이렇게 7가지 단백질이 들어있다. 물에 타서 한 번만 섭취해도 하루 권장량 정도의 단백질을 흡수하게 된다.
단백질뿐만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무기질 등 All-in-one으로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 맛과 효과는 어떤데?

프로틴 몬스터 초코맛은 괜찮은 초코맛이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조금 달달한 맛이 느껴졌다. 다른 보조제를 많이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먹기 괜찮은 달달한 맛은 낸다. 초코맛이어도 너무 밍밍한 초코맛이 있는데, 이 녀석은 달달한 목 넘김이 좋다.

처음 1통을 먹었을때는 크게 무언가를 느끼지 못했었다. 그냥 먹기 편한 보조제인 것 같았다. 2통째 먹었을 때부터 조금씩 효과가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다. 유청단백질 같은 경우 소화불량이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소화불량도 전혀 느끼지 못했고, 운동 후에 피로 해소가 잘되는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다.
사실 1통만 먹었을때는 리뷰를 쓰려는 생각이 전혀 없었다. 먹다 보니까 꽤 좋은 효과가 보여서 이렇게 쓰게 된 것이다. 앞으로 3통 4통 계속 먹을 예정이다.

 

초코색의 프로틴몬스터와 물통이다. 물통은 선물로 받았다.

  • 보조제를 처음 먹는 분들에게도 좋을까? 

헬스를 많이 하시는 운동 중수나 고수 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보조제가 분명히 있을것이다. 또 먹다 보면 몸에 맞게 되는 부분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보조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떤걸 먹으면 좋을까 고민이 많이 되어 이것저것 찾아보게 된다. 나도 그랬다. 
그래서 더욱 추천하고 싶다. 단백질 함량도 높고, 소화도 잘된다. 먹기좋게 달달한 초코맛이 기분까지도 좋게 해 준다. 그래서 처음 드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쉽게 드실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한통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한다.

 

  • 2kg정도면 얼마나 먹을 수 있어? 가성비는 괜찮은 거야?

필자는 하루에 딱 2스푼씩 먹었다.(물 500ml + 2스푼) 이렇게 2스푼씩 먹으면 대략 한 달 정도, 정확하게는 한 달을 먹지는 못한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4만 원대에 구매했다. 건강을 위해 한 달 정도에 4만 원을 투자하는 거니까 가성비는 괜찮다고 볼 수 있다. 더 비싸거나 저렴한 보조제도 많지만, 헬린이부터 헬창분들까지 가격 면에서는 만족할 것 같다.

  • 마치며...

BUP프로틴 몬스터 초코맛! 괜찮은 단백질 보조제라고 볼 수 있다. 처음에 몇 번 먹었을 때는 효과를 못 느꼈지만, 계속 먹다 보니 익숙해진 건지 ㅎㅎㅎ 효과가 늦게 나타나는 건지 ㅎㅎㅎ 나에게는 맞는 보조제라는 걸 알게 되었다. 

사람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처음 단백질 보조제를 접하거나 다른 보조제로 바꾸려고 하시는 분들이 드셔 봐도 좋을 것 같다. 특히 헬린이 분들에게 강추하는 바이다! 

P.S) 몸과 마음의 건강 꼭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