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프로스펙스런닝화 스피드레이서) 가볍고 성능 좋은 국산 런닝화 추천

두리쥬와 2020. 8. 18. 19:28

(프로스펙스런닝화 스피드레이서) 가볍고 성능 좋은 국산 러닝화 추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산브랜드 점유율 1위에 빛나는 프로스펙스 런닝화 스피드레이서~

가성비 갑 of 갑을 원하시는 러너분들!

국뽕 런닝화를 원하는 러너분들!

런닝화를 처음 신는 러너분들! 

첫 런닝화를 고르고 계신 분들 고민이 되실 겁니다! 이 글을 읽어 보시고, 스피드 레이서를 GET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프로스펙스 스피드레이서 국산런닝화의 대표작!

 

  • 군더더기 없는 런닝화 스피드레이서!!!!!!!

국산 런닝화 하면 프로스펙스 아니겠습니까? 그중 스피드 레이서! 아주 군더더기 없는 깔꼼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프로스펙스 로고도 예전 로고가 더 멋스러웠죠? 스피드레이서 옆에 예전 로고가 딱 무게 중심을 잡아 주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받아 보시면 첫인상 자체가 굉장히 깔끔하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당장이라도 달리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발목 부분도 단단하게 고정이 되도록 되어 있죠? 군더더기 없는 러닝화네요~

가격은 69000원 인데! 저는 두둔~ 31000원에 GET 했습니다!!! 키햐~ 가성비 쩝니다!!! 런닝화 고민하고 계신 분들 가성비 런닝화로 스피드레이서 신어볼 만합니다!

 

 

스피드레이서 옆면 정말 깔꼼하네요~

 

  • 조금 더 자세하게 봅시다~

스피드레이서는 겉감 폴리에서터 100%,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 로 되어있습니다. 사진처럼 많이 신던 운동화 같쥬~? 정겹쥬~~~? 

 

전체적인 느낌은 정말 군더더기가 없이 평범해 보입니다. 약간 얇은 느낌보다는 런닝화다 보니 발 전체를 잡아 주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튼튼해 보이기도 합니다! 러닝 하기에는 좋아 보이는 전체적인 느낌의 스피드레이서 입니다!

 

 

밑창도 평범하게 생겼네요~

 

신발 밑창은 평범합니다~ 운동화 같아요 ㅎㅎㅎ 밑창은 EVA/합성고무로 되어 있네요. 

밑창을 손으로 눌러보면 쿠션감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쿠션감이 있으면 발이 편하겠죠? 

조금 아쉬운 건 밑창이 평범해서 조금은 물기에 미끄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오프로드를 달리면 미끄러울 일이 많이 있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조심해야 될 부분이네요~

 

  • 취급 시 주의사항

1. 세탁기 사용 및 물에 넣어 닦는 것은 삼가주세요.

2. 온도, 습도가 낮고 통기가 좋은 장소에 보관해주세요.

3. 뜨거운 곳에 가깝게 하거나 나프탈렌 등의 방충제를 사용하는 것, 그 밖의 가죽제품이나 다른 소재 제품과 밀착해 보관하는 것은 변형,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삼가 주세요.

4. 더러운 이물질이 묻었을 때, 가볍고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해서 털어 주세요. 오염 제거는 엷게 푼 세제를 부드러운 헝겊에 묻혀서 닦아주세요.

 

  • 마치며...

국산의 힘! 프로스펙스입니다. 역시 멋있습니다. ㅎㅎㅎ (국뽕에 취했네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여러 외국제품들에 비해서 꿀리지 않습니다!!! 가성비가 좋다 보니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처음 런닝화를 구매하시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신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디자인이 화려하거나 포인트가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성능 하나는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발을 잡아 주고, 쿠션감도 괜찮은 스피드 레이서!입니다. (아무래도 런닝하려면 발이 편해야 좋겠죠~?)

스피드레이서와 함께 러닝의 스피드를 즐겨보세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P.S) 실착 후기도 남길 예정입니다~ 3~5km 정도 뛰어보고 실제 느낌을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프로스펙스 런닝화 스피드레이서 실착 후 3km 러닝 후기 (With 순토5)

프로스펙스 런닝화 스피드레이서 실착 후 3km 러닝 후기 (With 순토5) 국산 1위 런닝화 프로스펙스 스피드레이서 실착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직접 3km를 런닝 해보았습니다. 실제로 런닝화를 여기��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