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닥터체커 비대면 적외선 온도계) 가성비 비접촉 온도계 및 체온계 추천

두리쥬와 2020. 8. 22. 21:13

(닥터체커 비대면 적외선 온도계) 가성비 비접촉 온도계 및 체온계 추천

 

가성비 좋은 온도계를 찾으시는 분!!!!

이유식 온도, 음식 온도, 물 온도 등등 여러 가지 온도를 한방에 측정 가능한 온도계를 찾으시는 분!!코로나의 위험!! 비대면 체온계를 찾으시는 분!

가격 대비 성능 좋은 온도 및 체온계를 찾으시는 분은 글을 쭈욱 읽어보시고, 닥터체커의 비대면 온도계를 써보세요~

 

닥터체커 비접촉 적외선 온도계!

 

  • 닥터체커 비대면 온도계!!!

요즘은 비대면 온도계 하나쯤은 필요하죠? 코로나로 인해 체온을 잴 때도 많이 필요하고, 유아용 이유식의 적정한 온도를 맞출 때도 필요하고, 때론 물 온도 맞출때도 필요하죠~ 닥터체커 비대면 온도계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온도계입니다.

 

스펙은!!!

 

작동온도 : 16도~35도

측정거리 : 1~2cm (가까울수록 좀 더 정확하게 측정되는 것 같아요)

정확도 : 0.2도

자동꺼짐 : 15초(15초 후에 꺼집니다)

무게 : 100g(무지 가볍습니다)

측정범위 : 일반모드 0~100도 인체모드 22~40도(40도 조금 넘어도 되는 것 같아요)

전원 : AAA건전지 2개 (건전지도 싸게 먹히쥬~?)

 

(가격은 약 7만 원대입니다. 사이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 할인받을 수 있는 곳은 더 싸게 살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

닥터체커의 장점 중에 하나는! 바로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앞면에 디스플레이되는 부분도 아주 깔끔하고, 뒷면과 건전지 부분도 굉장히 깔끔하고 흰색이라서 더 매너 있게 보입니다! 그립감도 굉장히 좋습니다. 손에 딱 쥐어지게 손잡이가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너무 편한 디자인입니다.

 

버튼도 조잡하지 않고 몇 개의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조작법도 쉬워서 처음 받으시는 분들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손 , 노트북 , 뜨거운물 순으로 온도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 나이스한 정확도 Gooooooood~

온도계하면 정확해야 하죠? 가장 많이 사용할 법한 인체와 노트북, 물까지 여러 번 온도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0.1도 정도의 차이를 보였습니다. (다만 측정거리에 따라서는 온도가 많이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1cm~2cm 사이의 측정거리를 꼭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인체와 물은 꽤 정확한 온도를 측정합니다. 평소에 사용하실 때 무리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측정 온도가 너무 높아 온도계의 최고 온도를 넘을 때는 HIGH, 온도계의 최소 온도를 넘을 때는 ERR가 나옵니다. 이건 온도계의 측정범위를 넘은 것이니 오류가 아닌 것 같습니다.)

 

  • 마치며...

혹시~~ 몰라 여러분들이 집에서도 코로나를 예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온도계를 이렇게 추천합니다. 온도 및 체온을 다 측정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가성비 비대면 온도계 및 체온계 찾으시는 분들 닥터체커의 비대면 적외선 온도계 한번 사용해보세요~~~~

 

P.S)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져서 걱정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 때문에 또 고생을 해야 된다니... 그래도 다들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모두 파이팅!!!!!!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