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준타스 풋볼리스타 코리안 에디션) 국뽕에 취한다! 준타스 풋살화

두리쥬와 2020. 12. 25. 15:17

 

 

(준타스 풋볼리스타 코리안 에디션) 국뽕에 취한다! 준타스 풋살화

 

애국심이 불타는 풋살화 준타스 풋볼리스타입니다. 국뽕에 취해봅시다~ 대한민국 가즈아~

착용감 좋은 풋살화를 찾으시는 분들이 신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대한민국 국기가 달려있는 풋볼리스타

 

  • 태극기가 함께하는 코리안 에디션 풋볼리스타

준타스의 풋볼리스타 입니다. 흰색, 빨간색, 파란색이 태극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대한민국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또 풋살화에 태극기가 눈에 띕니다. 국가대표가 된 듯한 느낌을 주는 풋살화입니다. 

 

 

 

 

  • 풋볼리스타 자세히 보기

풋볼리스타를 자세히 보면 최상급 인조가죽 어퍼를 사용해서, 가벼우면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구성도 아주 강해졌습니다.

 

미드솔에는 에바 소재를 적용하여서 발바닥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스터드생고무 TF스터드인데, 부드러운 재질의 스터드입니다. 안정된 접지력고무의 유연하고 쫀득한 움직임으로, 발의 피로도가 적어집니다.

 

준타스 로고도 골드로 딱 박혀 있으니까 눈에 확 띄네요~ 

 

  • 준타스 풋살화의 장점 3가지

1. 착용감이 좋다. 준타스는 한국인 발의 맞춤으로 나와서 착용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2. 상급 인조가죽 어퍼로 볼터치의 안정감이 있습니다.

3. 발의 피로도가 적다. 준타스 풋살화는 쿠셔닝과 착용감이 좋아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 마치며!!!

준타스 풋살화! 역시 좋은 풋살화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장 좋았던 점은 발이 편했습니다. 아디다스 고스티드 엑스, 나이키 머큐리얼 풋살화를 신는데 너무 좋은 풋살화지만 발볼이 안 맞아서 조금 불편했었는데, 준타스 풋살화는 발볼도 편하고 착용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 가성비 풋살화로 인정할만합니다! 

모두들 재밌는 풋살 하시고, 건강한 삶을 누리세요~ 감사합니다.

 

 

 

(아디다스 풋살화 엑스 고스티드 .3 TF) 축구선수 손흥민의 PICK 엑스 고스티드! 디자인에 반한 풋

(아디다스 풋살화 엑스 고스티드 .3 TF) 축구선수 손흥민의 PICK 엑스 고스티드! 디자인에 반한 풋살화 후기 제발에 잘 맞는 나이키 풋살화만 신다가 이번에 아디다스 엑스 고스티드를 신어봤습니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