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아디다스 풋살화 엑스 고스티드 .3 TF) 축구선수 손흥민의 PICK 엑스 고스티드! 디자인에 반한 풋살화 후기

두리쥬와 2020. 10. 7. 21:44

 

 

(아디다스 풋살화 엑스 고스티드 .3 TF) 축구선수 손흥민의 PICK 엑스 고스티드! 디자인에 반한 풋살화 후기

 

제발에 잘 맞는 나이키 풋살화만 신다가 이번에 아디다스 엑스 고스티드를 신어봤습니다. 멋진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는 풋살화인데요! 

멋있는 풋살화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 남깁니다!

 

아디다스 엑스 고스티드 .3 TF

 

  • 아디다스 엑스 고스티드 .3 TF 풋살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 PICK해서 인기가 많은 엑스 고스티드입니다. 저는 축구 화아니고! 풋살화를 샀습니다. 흰색과 골드색의 콜라보가 멋있는 풋살화입니다. 디자인이 굉장히 멋집니다. (축구공은 나이키 스트라이커라는 축구공이에욬ㅋㅋㅋㅋ)

 

가격롯데 ON에서 6만 원대에 샀습니다. (여담이지만 아침 5시 30분에 택배를 두고 가셨더라고요 ㅎㅎㅎ)

택배를 받고 박스를 들었는데, 너무 가벼워서 놀랐습니다.

 

 

고스티드 자세히보기

  • 엑스 고스티드 자세히 보면 더 이뻐~

풋살화 앞쪽에 아디다스 로고가 뙇! 황금색으로 아름답게 그려져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발목 쪽에도 아디다스 로고가 그려져 있는 게 되게 멋있습니다.

 

 

 

고스티드 옆, 뒷꿈치

옆쪽과 뒤쪽 엑스자도 멋있게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골드 디자인이 확 들어 옵니다. 

 

스터드

스터드는 뾰족뾰족 공격적으로 생긴 것 같아요. 발 앞쪽으로 뭔가 기를 모아 주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실착샷

  • 실착 및 간단 후기

공과 함께 실착 샷을 찍어봤어요 ㅎㅎ

전 원래 265를 신는데, 풋살화는 발이 아파서 270을 신습니다. 저에게는 조금 컸습니다.

(이제부터 후기 들어갑니다.)

 

착용 후기는!

굉장히 가볍고, 발목이 편하다! 였습니다. 발 뒤꿈치 쪽에 쿠션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축구화 아디다스 프레테더를 신었을 때 발등이 아픈 기억이 있어서, 걱정이 되었지만!!!

풋살화 고스티드는 슈팅했을 때 발등이 아프지는 않았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아직 길들이지 않아서 그런지, 발바닥이 불편하고 열이 많이 났어요. (아무래도 가성비 풋살화라서 그런 것 같죠?)

발바닥이 불편해서 그런지 전력질주할 때나 멈출 때 발이 좀 아프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발볼이 좁은 편이라 발에 딱 맞는 걸 살걸 그랬어요. 

 

가벼운무게

 

무게는 약 260g으로 측정되네요.(무게 같은 경우는 환경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어서 참고만 해주세요)

 

  • 마치며...

디자인가벼움특징인 것 같은 풋살화였습니다. 저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고, 발목이 불편하지 않은 게 너무 좋았습니다. 조금 더 길들이면! 더 좋은 풋살화가 될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풋살화로 딱!!!입니다. 

아디다스 신발은 제 발에 딱 맞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워요. 나이키 신발은 그래도 편하게 신는 편인데... (나이키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ㅎㅎㅎ)

 

아무튼 디자인과 가성비를 다 잡고 싶으신 풋살러분들 에게 추천해봅니다. 고스티드 신으면 손흥민처럼 골 넣을 수 있지 않을까요? 핳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