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CU 타트체리 콜라겐 1000) 타트체리 효능 및 타트체리 콜라겐음료 추천

두리쥬와 2020. 10. 10. 15:53

 

(CU 타트체리 콜라겐 1000) 타트체리 효능 및 타트체리 콜라겐음료 추천

 

불면증이 있어서, 불면증을 완화 시키고 싶으신 분들!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고 싶으신 분들!

 

CU에서 괜찮은 타트체리 음료를 발견했습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 도움되는 타트체리 콜라겐 1000! 추천 갑니다!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타트체리 콜라겐 1000

 

  • 타트체리 콜라겐 1000

요즘 타트체리가 뜨고 있는 것 같아요! 주변에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집 앞 CU편의점을 돌다가 발견한 타트체리 음료! 보자마자 눈이 뙇 꽂혔습니다. 바로 타트체리 콜라겐 1000입니다. 

 

가격은 1병에 1800원입니다. 아마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할 것 같아요!

 

영양정보

  • 영양정보
총 내용량 250ml 110칼로리
나트륨 10mg
탄수화물 26g
당류 19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7g

 

건강음료답게 낮은 110칼로리입니다. 당이 조금 높게 있어서 당이 높으신 분들은 조심해서 드셔야 될 것 같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1000mg이 들어있어서, 피부보습, 탄력강화, 혈관강화, 연골강화등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콜라겐동물성 콜라겐과 어류 성 콜라겐으로 나뉘는데요!

동물성 콜라겐은 족발, 닭발, 돼지 껍데기 등 기본적으로 콜라겐 하면 떠오르는 음식들 있죠? 거기에서 추출한 콜라겐이고요!

어류성 콜라겐은 홍어, 연어 등 어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콜라겐입니다.

둘의 차이점흡수율의 차이를 보이는데요! 어류성콜라겐이 흡수율이 높다고 해요!

 

저분자 콜라겐타트체리 음료에 들어있다는 사실! 그것도 1000mg이나!!!! 듀듄!!!!

 

  • 타트체리의 효능 3가지

그렇다면! 타트체리는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을까요? 

 

1. 멜라토닌이 가득한 타트체리

타트체리에는 멜라토닌이 아주아주 가득합니다.

멜라토닌은 질 높은 수면을 도와주는 호르몬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불면증에 시달리거나, 숙면은 취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꾸준히 드시면! 바이오리듬을 조절해서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타트체리에 멜라토닌 함량은 정말 대박입니다!브로콜리의 30배, 마늘의 50배, 시금치의 336배나 들었다고 합니다.!

 

2. 암세포 성장 억제

타트체리에는 퀘르세틴과 안토시아닌 등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또한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 해소,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부작용 거의 없음

타트체리의 놀라운 점은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점인데요! 생과를 기준으로 하루 39알 미만이 섭취 권장량이라고 하니, 마음 놓고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K, 칼륨, 아연, 미네랄 등등 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니, 실로 엄청난 건강식품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주의사항이 하나 있는데요. 타트체리가 신맛이 강하고 산도가 높은 편에 속해서 위장장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적은 양만 섭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타트체리 콜라겐의 실물

  • 타트체리 콜라겐의 맛

타트체리 콜라겐 음료는 사진과 같이 색을 가졌습니다. 

홍초맛 비슷하다고 느껴졌어요. 신맛이 강하지도 않고, 먹기에 굉장히 좋았어요. 아침이나 간식으로 한잔 가볍게 하면 기분이 업될 것 같았습니다!

 

  • 마치며...

아주 괜찮은 타트체리 음료를 찾았습니다. 운동을 하고 타트체리를 먹으면 회복에 좋다고 해서 먹어볼까? 했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넘어갔거든요 ㅎㅎ 이번에 마셔보고, 맛도 영양도 좋다고 느꼈습니다. 여러분도 한잔 해보세요~ 기분이 달라지실 겁니다 헿~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오늘도 좋은 일 가득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플레 프로틴) 장건강과 다이어트 식단에 필요한 요거트 단백질 추천

(요플레 프로틴) 다이어트 식단에 필요한 요거트 단백질 추천 다이어트 식단에 넣을 프로틴 음료 찾으시는 분들!!!! 요거트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칼슘 섭취를 편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

doorylikkey.tistory.com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드링크) 지방연소에 도움되는 프로틴드링크 추천-With GS25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드링크) 지방연소에 도움되는 프로틴드링크 추천-With GS25 안녕하세요 두리쥬와 입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카르니틴이 함유된 프로�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