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겨울철 남자피부관리 한방에 해결! 올인원 에센스 추천

두리쥬와 2020. 11. 2. 20:09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겨울철 남자피부관리 한방에 해결! 올인원 에센스 추천

 

 

요즘은 남성분들도 겨울철 피부관리 많이 하시죠~? 찬 바람에 피부가 많이 상하기도 하고 그렇다 보니까 마스크팩, 로션 등 남성분들도 화장품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스킨로션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트러블케어 올인원 에센스 추천 갑니다!!!!!

 

이니스프리 올인원 에센스

 

  •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트러블 케어 올인원 에센스

이제 점점 차가워지는 바람에 피부를 보호해야 하는 겨울입니다. 올인원 에센스로 한방에 피부관리를 해버립시다!!!!

이니스프리 포맨 올인원 에센스 아주 간편하면서 피부 케어 효과가 뛰어납니다.

 

올인원 에센스는 4가지 종류가 있어요.

포어 케어 올인원 에센스 : 번들거림, 모공 및 과다 피지 케어(중성, 지성, 복합성 피부 권장)

트러블 케어 올인원 에센스 : 각질로 인한 트러블 케어(트러블성 피부 권장)

센서티브 올인원 에센스 :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진정 케어(민감성, 건선 피부 권장)

안티에이징 올인원 에센스 : 주름 고민과 칙칙한 피부톤 케어(건성 및 노화 고민 피부 권장)

(저는 복합성 피부인데,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인데, 이번에 트러블 케어 올인원 에센스를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가격은

할인률에 따라

14000원대 ~ 25000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네요.

 

 

제품의 모습

뒷면에는 간단하게 사용법도 있구요. 펌핑을 편하게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의 특징
제주 곶자왈 블랙이스트의 피부 보호 (스트레스, 음주, 외부환경 등으로 약해진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
포어케어 올인원 에센스 : 펩타이드의 모공케어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
트러블 케어 올인원 에센스 : 살리실산, 티트리오일의 트러블 케어로 깨끗한 피부
센서티브 올인원 에센스 :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의 시카케어로 편안한 피부
안티에이징 올인원 에센스 : 주름 개선 미백 성분의 안티에이징 케어로 탄탄한 피부
1회사용시 3회 펌핑 기준 총 400회 이상 약 4개월 정도 사용
스킨 + 로션 + 에센스기능 , 수분공급 + 장벽보호 + 피부고민케어를 한방에!

(각각 제품마다 특징이 조금씩 다릅니다. 피부에 맞게 사용하시고, 혹시나 트러블이 생길 시에는 병원을 찾아가 보세요. 피부에 안맞는 제품을 사용하실시 부작용이나 트러블이 더 많이 생길수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립니다.

  • 투명하고 부드러운 올인원 에센스

올인원 에센스는 굉장히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립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아주 촉촉해요~ 촉촉~~~

한 번만 샥 바르면 되니까 편리하기도 하면서, 촉촉함에 보습감까지 유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포레스트라는 이름처럼 숲의 향기가 솔솔 나서 피톤치드의 느낌이 났습니다. 

 

 

 

  • 마치며...

저는 피부관리를 많이 하지는 않지만, 스킨로션은 발라야 하더라고요. 찬바람을 많이 맞으면 얼굴에서 기름이 막 좔좔 나고, 각질도 많이 생겨서 겨울철에는 관리를 조금 해줘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포레스트 포맨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부담도 안되고, 한 번만 쓱 바르는 걸로 피부관리의 50%는 되는 것 같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부관리가 조금은 귀찮아서 못하시는 분들, 한방에 기초화장품부터 고민 케어까지 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한방으로 올해 피부관리 끝내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