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프로틴 터보효과! 김종국이 챙겨 먹는 단백질보충제 추천

두리쥬와 2020. 10. 12. 20:41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프로틴 터보효과! 김종국이 챙겨 먹는 단백질보충제 추천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 찾으시는 분들!!

 

정말 강추합니다. 맛있는 단백질 프로틴 파워쉐이크! 드셔 보세요~~~

 

파워쉐이크

  •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퍼펙트한 단백질 보충제! 파워쉐이크 입니다. 연예계 대표 몸짱 김종국 님의 얼굴만 봐도 근육이 생길 것 같지 않나요?!

김종국 님의 명언? 중에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다" 할 정도로 먹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먹으면서 운동하러 갑시다! go go!!!

 

가격 CU에서 2500원에 구매했고, 인터넷에서는 10개에 무려 1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와우 굉장히 싸네요.

 

맛의 종류는 곡물 맛, 초코맛 2가지 맛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 드세요~~~

 

파워쉐이크 특징

 

  • 칼로바이 파워쉐이크의 특징

파워쉐이크의 특징푸르밀과 칼로바이가 공동 개발했습니다. 건강한 몸을 위해서 정직한 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믿을만하죠?? 

단백질도 13g이나 함량 되어 있고, 저지방이라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단백질은 MPI(분리 유단백 분말) 

초코맛네덜란드산 코코아 분말을 사용하였고, 곡물 맛은 현미, 보리, 조, 찹쌀현미, 수수 5가지의 국산 곡물을 사용하였습니다.

 

 

 

영양정보

 

  • 파워쉐이크 영양정보 
곡물맛 초코맛
총 내용량 250ml 150칼로리 총 내용량 250ml 155칼로리
나트륨 110mg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1g 탄수화물 21g
당류 18g 당류 18g
지방 1.5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포화지방 1.5g
콜레스테롤 10m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13g 단백질 13g

 

전체적으로 영양적인 밸런스를 맞춘 것 같습니다. 보통 편의점 프로틴 음료를 보면 단백질 함량이 13~20g 정도 되는 것 같은데, 단백질 함량도 적당히 있고, 나트륨과 지방이 적게 나온 것 같습니다. 

(곡물맛과 초코맛의 영양이 조금 다릅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고 드세요.)

 

 

곡물맛

 

  • 파워 프로틴의 맛!

파워 프로틴의 곡물 맛 실물은 곡물을 갈아 넣어서 아주 뽀얀~ 색입니다. 예전에 아침햇살? 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왠지 곡물이라 그런지 조금 더 건강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조금 놀란부분이! 맛이었는데요!.

이! 제가 먹어본 편의점 프로틴 음료 중에서 가장 달면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먹기에는 정말 편했어요. 단백질 음료가 맛이 있지는 않았는데, 파워쉐이크는 맛이 있더라고요. 싱기방기~

(초코맛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ㅠ)

 

 

  • 마치며...

간편하면서,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였습니다. 먹어본 보충제 중에 가장 맛이 좋았어요. 좀 달달한 맛이 강했습니다. 그만큼 당이 높지 않을까 싶긴 한데요! 그래도 맛있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보충제이고, 푸르밀과 함께 했다는 말이 믿을만한 보충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밍밍한 단백질 보충제를 한번쯤은 벗어나서, 조금 몸에 달달한 보충제로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날 가득하길 바랍니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드링크) 지방연소에 도움되는 프로틴드링크 추천-With GS25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드링크) 지방연소에 도움되는 프로틴드링크 추천-With GS25 안녕하세요 두리쥬와 입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카르니틴이 함유된 프로�

doorylikkey.tistory.com

 

 

(BUP 프로틴몬스터 초코맛 7종복합) 운동퍼포먼스와 근성장을 도와줄 단백질보조제 2통 먹은 리뷰

나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가? 몸뚱이를 가지고 있는가? (저는 몸뚱이....) 다이어트는 미뤄놓은 숙제인가? 현재의 도전인가? (저는 8키로 감량했어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로그램에서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