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세차 및 겨울김장 기모고무장갑) 찬 겨울 손을 보호해줄 작업용 가성비 기모고무장갑 추천

두리쥬와 2020. 11. 6. 17:06

(세차 및 겨울김장 기모고무장갑) 찬 겨울 손을 보호해줄 작업용 가성비 기모고무장갑 추천

 

 

겨울에 간단하게 세차할 때 손이 너무 시리셨죠?

울 어머니가 맛있게 해 주시는 김장김치! 어머니의 시린 손에 따뜻한 기모 고무장갑을 끼워 드리면 어떨까요?

겨울에 밖에서 다른 작업 하실 때 따뜻하게 하실 수 있는 기모 고무장갑 추천 갑니다!~ GO GO!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감각적인 고무장갑

 

  • 디테일링박스의 스트라이프 코팅 고무장갑

매년 추운 겨울이 찾아옵니다. 겨울에도 밖에서 세차도 하고, 김장도하고, 다른 기타 작업도 해야 할 때도 많죠? 그럴 때 손을 지켜줄 스트라이프 코팅 기모 장갑으로 따뜻하게 작업하세요. 겨울에 물을 써야 하는 작업에 꼭 필요한 장갑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테일링 박스에서 구매했으며, 가격2700원에 구매했습니다.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따뜻한 기모

 

  • 기모 고무장갑의 디테일

기모 장갑은 디자인부터 깔끔합니다. 스트라이프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겉에 고무는 튼튼합니다. 안쪽에 기모가 있어서 그런지 잡아당겨도 짱짱합니다.

손바닥에는 돌기가 있어서, 미끄러운 물건도 잘 잡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장갑 안쪽 기모는 두껍게 되어 있어서 굉장히 따뜻합니다. 기모가 두꺼워서 고무장갑을 착용하면 작게 느껴집니다. (손에 꽉 껴요 ㅠㅠ)

 

  • 마치며...

가성비 좋은 작업용 장갑입니다. 기모가 안에 꽉 차 있어서 따뜻하며, 튼튼합니다. 올 겨울 어머니께서 김장하실 때, 손 시리지 않게 하나 선물해 드려도 좋고, 아버지나 남편분 겨울세차 하실 때나 작업하실 때 따뜨으으읏 하게 하실 수 있도록 하나 선물해 드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겨울 세차랑 작업할 때 쓰려고 하나 장만했는데, 만족하고 있네요 ㅎㅎ 가격이 2700원 밖에 안 해서 부담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작업하실 때 조심조심하시고, 다치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