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두피 샴푸 브러쉬) dasoni 두피관리 홈케어 탈모 예방 마사지기 후기

두리쥬와 2020. 11. 12. 15:34

(두피 샴푸 브러쉬) dasoni 두피 홈케어 탈모 예방 마사지기 후기

 

 

건강한 두피관리를 고민 하시는분!

탈모예방을 위해 간단한 두피 마사지를 하고 싶으신 분들! 을 위해

두피 샴푸 브러쉬 간단하게 후기 남깁니다!!!

 

dasoni 두피 샴푸 브러쉬

  • dasoni 두피 샴푸 브러쉬

돌기가 있는 두피 브러쉬입니다. 머리 감을 때 한 번씩 사용하시면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아이뷰티랩에서 7800원 구매했어요. (다소니 제품은 국산 제품입니다.)

 

 

브러쉬를 사용하기 쉽게, 손잡이가 있구요. 실리콘 돌기도 뾰족뾰족하게 있습니다. 실리콘 돌기는 뾰족하지만 부드럽게 꺾여서 사용하실 때 두피가 긁히거나 하는 일은 없어요~

 

  • 다소니 샴푸 브러쉬 특징 3가지

1. 실리콘 돌기가 손으로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닿아 청결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2. 굳어 있는 두피에 부드럽게 자극을 주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3. 100% 방수처리가 되어 곰팡이 및 노폐물이 제품에 고이지 않습니다.

 

  • 간단 사용 후기

간단 사용후기머리 감을 때 사용하면 두피를 구석구석 닦을 수 있습니다.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 느낌이 납니다. 두피마사지를 통해서 두피 혈액순환의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모발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생각보다 두피가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어요(개인적인 느낌입니다~)

두피 구석구석 마사지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는데, 시원한 느낌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습니다. ㅎㅎㅎ

(너무 세게 사용하면 안돼서 적당하게 사용 부탁드려요~)

 

  • 마치며...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나 모발에 대한 건강, 파마 전, 후 매직 전,후 두피 손상을 최소화시키기 위해서도 머리 감기가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간단하게 두피 마사지를 통해서 두피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번은 아니어도 1주에 한두 번 마사지를 통해서 두피 홈케어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장착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