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브런스 릴리프5 면도기) 남자 날면도기 칸투칸 브런스 릴리프5! 추천

두리쥬와 2020. 11. 13. 17:40

(브런스 릴리프5 면도기) 남자 날면도기 칸투칸 브런스 릴리프5! 추천

 

 

질레트 면도기만큼 잘 깎이는 날면도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칸투칸에서 구매한 브런스 릴리프 5중날 면도기 추천 갑니다! 레 엣츠~~~ 기릿~!

 

브런스 릴리프5 면도기

  • 브런스 릴리프 5중날 면도기

브런스 릴리프 5중날 면도기입니다. 전기면도기와는 다르게 스윽스윽 깎는 소리와 함께 손맛갬성을 느낄 수 있는 면도기는 날면도기죠!!!(면도하고 나면 뿌듯함이 뿜뿜이죠? ㅎㅎ)

 

구매칸투칸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11900원에 구매 했습니다.

구성핸드 손잡이 + 5중 날 4개가 들어 있습니다.

 

 

핸드손잡이

핸드 손잡이는 나름 괜찮은 그립감을 보여주고, 미끄럽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특별하지 않고, 무난한 디자인이네요~

 

 

면도날을 장착하면 드디어 날면도기 다운 날카로움을 보여줍니다. 한 번을 면도해도 깔끔하게 샥샥~ 밀어줄 것 같은 기분의 5중 날이네요. 

면도날 각도도 수염을 깔끔하게 밀도록 조절이 됩니다. (턱 주변이 다치거나 베이는 것을 최소화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 날 면도기의 장점 과 주의사항

날면도기의 장점은 휴대가 간편해서 집에서 보관하기 쉽고, 여행 가실 때에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 전기충전기 따로 필요하지 않아 언제나 어디서든 전기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저만의 특별한 느낌은 샥샥 수염이 깎여 나갈 때 왠지 모를 통쾌함과 뿌듯함이 뿜어져 나옵니다 ㅎㅎㅎ)

 

주의사항은 날 면도기는 피부가 베이거나, 다칠 수 있습니다. (꼭 쉐이빙 폼을 사용하시고, 사용 시 조심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마치며...

역시 날 면도기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전기면도기가 편리함과 깔끔함을 가져다준다면,날 면도기는 통쾌함과 남자의갬성? 왠지 모를 성취감을 가져다준다고 해야 할까요!!! 전기면도기, 날 면도기 둘 다 좋은 것 같습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 선택하셔서 다치지 않고 깔끔하게 수염을 정리해보세요~ 읽어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행복 가득한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