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쥬와의 일상탈출!!!

(플랩풋볼 풋살즐기기) 팀 없이도 풋살하자! 플랩풋볼 후기

두리쥬와 2020. 11. 4. 16:27

(플랩풋볼 풋살즐기기) 팀 없이도 풋살하자! 플랩풋볼 후기

 

요즘은 어떤 것이든 혼자 즐기는 분들 많으시죠? 혼자 술도 먹고, 혼자 밥도 먹고, 혼자 여행도 가고!!! 

심지어 혼자 풋살도 합니다. 팀원들이 없어도 팀원을 맞춰주는 풋살 플랫폼! 바로 플랩풋볼이 있기 때문이죠! 실력 상관없이 누구나 즐겁게 풋살을 즐길 수 있는 플랩 풋볼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출처 : 플랩풋볼 홈피

  • 플랩풋볼

저는 축구를 좋아하는데요! 요즘 손흥민 선수 덕분에 축구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그런데 이게 말이죠. 보고 있으면 또 뛰고 싶단 말이죠!!! 그래서 플랩풋볼이라는 풋살 플랫폼을 통해서 풋살 하고 왔습니다! 이전에도 자주 이용했었는데 이제 와서 글을 쓰네요~ ㅎㅎ

 

플랩풋볼은 혼자와도, 친구들과 함께여도 언제든지 풋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밌고, 건강하게 풋살 한판 즐겨 보세요.

 

신청 및 확정

  • 플랩풋볼 신청

플랩풋볼 신청은 플랩풋볼 사이트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가시면 매칭 가능한 경기 리스트가 나오는데, 그중에 집에서 가까운 곳이나 풋살 하고 싶은 장소를 클릭 후에 신청하시면 끝! 쉽죠?

 

참가비는 1만 원입니다. 하지만 무료로도 할 수 있는데!!!! 무료 매칭 경기가 있으면 플랩풋볼에서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의외로 무료 매칭 경기가 많이 나와요! 대박이죠?

 

매칭이 확정되면 매칭이 확정됐다고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매칭 확정이 무엇이냐면요! 풋살 한 경기에 사람이 10~12명필요하잖아요? 5대 5나 6대 6 경기를 해야 되니까요! 그런데 처음에는 인원이 안 모여서 매칭 확정이 안되어 있고, 최소 경기 인원이 차면 확정되었다고 알려줍니다. 친절한 시스템이쥬? 

 

축구 실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와서 같이 즐길 수 있으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은평 롯데몰 옥상 풋살장

 

  • 은평 롯데몰에서 풋살 한판

11월 3일에 은평 롯데몰 옥상에서 풋살 한판 즐겼습니다. 신나게 풋살 뛰기 좋은 풋살장이었습니다. 

은평 롯데몰 풋살장이 좋은점이 많은데요. 일단 롯데몰이라서 주차시설이 굉장히 잘되어 있어요. 플랩 풋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3시간 무료주차권도 주니까 조금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동파트너 순토와 고스티드 엑스 풋살화도 함께 했습니다.

 

저의 운동 파트너 순토 5와 이번에 새로 구매한 손흥민 축구화로 알려진 고스티드 엑스와 함께 했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추웠어요 ㅠㅠ)

 

  • 마치며...

역시 운동은 좋습니다. 땀나게 뛰다 보면 스트레스도 해소도 되고, 다이어트도 되고 너무 좋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뛰고, 치킨이라도 뜯으면 행복감이 두배, 건강함은 10배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혹시나 혼자 가면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다들 서로 배려하면서 다치지 않게 하고, 매니저분이 있어서 조율을 해주기 때문에 재밌게 즐길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니 혹시나 축구나 풋살을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플랩풋볼로 건강하고 재밌게 즐겨 보세요~ 감사합니다. (꾸벅)

 

P.S) 플랩풋볼 매니저도 굉장히 좋습니다. 용돈도 벌면서 풋살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부업입니다.

 

 

 

(아디다스 풋살화 엑스 고스티드 .3 TF) 축구선수 손흥민의 PICK 엑스 고스티드! 디자인에 반한 풋

(아디다스 풋살화 엑스 고스티드 .3 TF) 축구선수 손흥민의 PICK 엑스 고스티드! 디자인에 반한 풋살화 후기 제발에 잘 맞는 나이키 풋살화만 신다가 이번에 아디다스 엑스 고스티드를 신어봤습니

doorylikkey.tistory.com

 

 

(스포츠워치 순토5) 순토5 3개월 사용기! 요놈 물건일세~!

(스포츠워치 순토5) 순토5 3개월 사용기! 요놈 물건일세~! 아농하세요~~ 몸과 마음의 건강한 삶을 위한 리뷰꾼! 두리쥬와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이 진 듯 싶다. 평생의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