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쥬와의 일상탈출!!!

(은평어시장) 회와 매운탕이 먹고싶을땐? 응암동대림시장 은평어시장!!

두리쥬와 2020. 8. 1. 23:36

몸과 마음의 건강한 삶을 위한 리뷰꾼! 두리쥬와 입니다!

 

가끔은 일상탈출하면 기분이 좋다.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은가? 여러분들은 어떤 일을 할 때 기분이 좋은지 궁금하다. 더군다나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힐링은 배가 된다! 심리학에도 맛있는 음식은 사람의 마음을 연다고 한다. 오늘은 나의 마음을 열어 건강한 삶을 유지시켜보자!

오늘은 동네에 일상탈출하기 좋은 횟집에 가보았다. 함께 떠나보자! Go Go!!!

 

은평구에서 유명한 대림시장 건너편에 위치한 은평어시장!

 

  • 이곳은!!!

여기가 바로 대림시장 건너편에 위치한 횟집 은평어시장이다. 입구부터 플래카드에 행사하는 메뉴들이 눈에 확 들어온다. 역시 먹는 행복은 언제나 설렌다. 여러분도 먹는 행복을 많이 느끼기 바란다.(너무 먹으면 살찌니까 적당히... 허허)

 

  • 메뉴는?

입구에 메뉴판과 직접쓰신 센스있는 메뉴판이 보인다. "무너지지 말아요"가 눈에 띈다.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다.

 

먹으러 온 만큼 바로 메뉴를 고르자. 메뉴판이 보인다.(메뉴판이 더 있는데,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다.) 직접 글로 쓰시고, 센스 있는 멘트도 써 놓으셨다. 메뉴는 다양하다. 가족, 연인, 친구, 직장 회식, 모임 등등 누구와 같이 와도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게 이 횟집의 특징이다.

두리쥬와는 광어 + 우럭 세트를 시켰다. 가격은 20000원이다. 5000원짜리 시원한 매운탕도 시켰다. 메뉴를 시키면 그 자리에서 바로 잡아서 회를 떠 주시기에, 싱싱함을 기본이요! 맛은 말할 필요가 없다.

 

  • 먹으니까 좋냐?

광어+우럭 세트와 매운탕이다. 먹음직스럽다.

 

맛있다! 뭐 더 말할 게 있나. 간단한 상차림이지만, 너무 맛있었다. 맛있게 먹으면 살 안 찐다고 하지 않는가!!! 기분 좋게 긍정적으로 먹는 게 건강한 삶을 위해 좋으니, 모두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 두리쥬와도 건강을 위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고 있는데, 단백질 위주로 먹다가 오랜만에 회를 먹으니 몸도 좋아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맛있게 먹으면 그만이지 뭐~)

 

  • 끝으로...

가격도 착하고, 음식도 맛있는 집이다. 반찬도 무한리필로 갖다 먹어도 되고, 매운탕도 푸짐하다. 가끔은 힐링을 위해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정말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요즘 코로나도 인해 사람들과 많이 멀어져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마음의 허기 또는 정서적 허기를 느끼는 시간도 될것이다. 내 뱃속의 허기만 달랠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돌아보는 것이 어떨까 싶다. 코로나가 조심스럽지만, 몸과 마음의 건강한 삶을 위해! 대한민국의 코로나 극복을 위해! 마음을 가까이해서 지금 이 시기를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 

 

 

-대한민국의 몸과 마음의 건강한 삶을 위해 두리쥬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