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쥬와의 일상탈출!!!

(응암역 누나홀닭 신사점) 응암역 반반치킨 맛집 추천 가즈아~

두리쥬와 2020. 8. 22. 23:55

(응암역 누나홀닭 신사점) 응암역 반반 치킨 맛집 추천 가즈아~

느끼하지 않은 후라이드치킨을 드시고 싶으신 분!

매콤한 치킨과 맥주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누구나 홀딱 반한 닭~~

 

  • 치킨이 맛있는 누나홀닭!!!

응암역에서 신사동 고개 방향으로 250m정도 오면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라는 치킨 집이 있습니다. 넓은 홀에 맛있는 치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맥주는? 당연히 있지요~ 아주아주 좋습니다!! 레쯔기릿!!

 

아쉽지만 주차공간은 없었습니다. 차로는 못 와서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조금 아쉽네요.

 

여러가지 메뉴와 이벤트, 코로나로인한 소독 안내문도 있습니다~

 

  • 다양한 메뉴로 입이 즐거운 누나홀닭!

누나홀닭에는 다양한 치킨 메뉴가 있지요~ 또 쌈닭이라는 메뉴도 보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러 오는 재미도 있겠네요. 역시 먹는 행복은 정말 최고 최고입니다ㅋㅋ

 

느끼하지 않고, 매콤한 반반치킨!

 

  • 오늘은 반반 치킨

오늘은 다른 것보다 기본적인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반반 치킨을 먹었습니다. 아쥬 맛나쥬~ 17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행복입니닷!!! 

 

다른 치킨집과 다른 점은 후라이드 치킨이었습니다. 식감이 바삭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맥주가 당기는 그 맛!!! (전 맥주를 먹지 않았지만요 ㅎ!!) 

 

역시 치킨은 언제다 옳습니닷~ 여러분도 반반 치킨

 

  • 마치며...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 아쥬 아쥬 많죠~ 저도 치킨을 좋아합니다. 치킨은 언제나 옳쥬~ ㅎㅎㅎ

더운 여름에 치맥 한방쌔리러 오실 분들~ 아주아주 추천합니다. 후라이드 치킨을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한 점이 있었는데, 왠지 누나홀닭 후라이드는 안 그런 것 같더라고요~ 느끼하지 않은 후라이드 땡기시쥬? 지금 당장 먹고 싶으시쥬? 응암역 근처에 누나홀닭 후라이드 치킨 바삭바삭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P.S) 치킨보다 닭가슴살이 좀 더 건강에 좋긴 합니다 ㅎㅎㅎ 단백질 보충을 위해 닭가슴살을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