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쥬와의 일상탈출!!!

(Jack DANIELS NO7) 잭다니엘 콜라의 환상의 비율로 잭콕 만들기 - 혼술

두리쥬와 2020. 11. 8. 16:41

(Jack DANIELS NO7) 잭다니엘 콜라의 환상의 비율로 잭콕 만들기 - 혼술

 

 

요즘 혼술러분들 많으시죠~? 저도 일주일에 한 번은 칵테일을 먹습니다! 잭다니엘과 콜라의 환상적인 조합! 잭콕입니다. 맛있는 잭콕! 여러분도 드셔 보세요~

 

오늘의 혼술! 잭콕!

  • 오늘의 혼술은 바로바로! 잭콕입니다.

저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가 되면 혼술을 한잔씩 합니다. 많이는 먹지 못하고 그냥 한두 잔 갬성에 빠지곤 합니다. 최근에는 칵테일에 맛들려서 잭콕을 주고 먹고 있습니다. 

잭콕잭다니엘 + 콜라적당한 비율섞어 만든 칵테일입니다. 다른 칵테일에 비해 만들기가 쉬운 매력 있는 칵테일입니다.

 

구매 wine1865.com 세계주류아울렛 이라는곳에서 구매 했구요~ 가격700ml에 4만 원입니다.

 

혼술안주 : 좌 소시지, 우 프레첼

 

잭콕은 잭다니엘과 콜라를 적당한 비율로 섞는다고 했는데요! 어떤 비율이 좋을까요?

일반적으로잭다니엘 1 + 콜라 3의 비율로 섞어 먹습니다. 저도 이 비율로 섞어 먹는데요! 조금 더 잭다니엘 맛을 강하게 느끼고 싶다 하면, 콜라의 비율을 2나 2.5로 낮춥니다.

 

안주는 소시지와 프레첼로 먹었습니다. 실제 제가 자주 가는 칵테일바에서 프레첼을 안주로 주시는데, 그거 따라 했어요.

 

  • 잭콕을 조금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잭콕을 조금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많이 아시는 방법은 레몬을 올려 드시거나, 허브 같은 거 같이 올려 드시죠? 

또 하나의 방법비터라는 알코올 또는 비알코올 음료가 있습니다. 모닌 비터라고 검색하시면 칵테일 시럽이 나올겁니다. 이것을 잭콕을 다 만드신 후에 비터 몇 방울을 첨가해주시면 잭콕의 맛이 훨씬 더 풍부해집니다. (칵테일바 가서 비터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셔도 넣어줘요 ~~)

 

  • 마치며...

저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인 집에서 혼술 하기였습니다. ㅎㅎㅎ 토요일 밤이 되면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혼술 한잔 하고 소화시키고 잠들면 스트레스가 조금 풀리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스트레스받으셔도~ 바로 푸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건강하게 술 드시구~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