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맛있닭 소프트 닭가슴살) 랭킹닭컴 닭가슴살의 신세계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추천

두리쥬와 2020. 9. 23. 21:10

 

 

(맛있닭 소프트 닭가슴살) 랭킹닭컴 닭가슴살의 신세계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추천 

 

완전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진짜 닭가슴살 하면 퍽퍽하고 맛없었는데, 맛있닭 소프트 닭가슴살! 정말 이 말대로 맛있고 소프트합니다! 완전 강추!

 

한국의맛 고추맛!

  • 맛있닭 소프트 닭가슴살

완전 간편한 닭가슴살이 왔습니다. 이름부터가 맛있지 않습니까? ㅎㅎㅎ 거기에다가 한국의 맛 고추맛! 청양고추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국뽕의 닭가슴살인 듯합니다. 핳핳

 

가격랭킹닭컴에서 10팩에 17900원에 팔고 있네요.

맛 종류도 3가지여서 이 맛, 저 맛 먹어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고추맛, 탄두리맛, 마늘맛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고추맛을 먹었는데,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참고로 저는 매운걸 진짜 진짜 못 먹습니다.)

 

 

 

 

 

영양정보와 닭가슴살 실물

  • 영양정보
내용량 100g 110칼로리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3g
당류 2g
지방 0.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2g
콜레스테롤 70mg
단백질 23g

 

내용량 100g에 110칼로리입니다. 한팩에 110칼로리니까 칼로리도 착하네요~ 단백질 23g이나 들어서, 꽤 많은 양의 단백질을 함량하고 있는 것 같네요. 

 

 

조리방법 과 조리된 닭가슴살

 

  •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전자레인지1분 30초~2분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냉동상태에서 조리하는 것보다 해동된 상태에서 조리하는 게 좀 더 좋습니다. 

 

닭가슴살이 완전 촉촉해요. 닭가슴 살결도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식감이 닭고기 말고, 부드러운 닭강정? 식감이 나는 것 같았어요.(저만의 착각? ㅎㅎㅎ)

 

조각조각으로 되어 있어서, 밑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소스에 안 찍어 먹어도 약간 짭짤합니다.

 

 

 

 

  • 마치며...

오우! 닭가슴살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구나 싶은 맛있닭 닭가슴살이었습니다. 저는 밥에 밑반찬으로 그냥 먹거나, 간식으로 한 조각씩 먹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일단 식감이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거기서 완전 만족했습니다. (전 뭐 먹을 때 식감을 되게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ㅎㅎㅎ)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챙기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면 만족하실 겁니다. 아주아주 강추합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 다이어트식단 추천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 다이어트 식단 추천 그냥 닭가슴살 먹기 질리시는 분들!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소시지 찾으시는 분들! 베스틱 5종 닭가슴살 소시��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