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잇메이드 소시지볶음밥)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소시지볶음밥 추천

두리쥬와 2020. 9. 16. 21:00

(잇메이드 소시지볶음밥)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소시지볶음밥 추천 

 

간단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이 왔습니다.!!!!!!!!!!

바쁜 일상중 한끼라도 소중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

맛있는 닭가슴살 식단 찾으시는 분!

랭킹닭컴에서 판매하고 이수근 님이 광고하는 잇메이드 소시지볶음밥 추천합니다!!

 

잇메이드 볶음밥 6가지 맛!

 

  • 잇메이드 볶음밥

소시지 볶음밥과 현미 볶음밥! 6가지 맛이 있는 잇메이드 볶음밥입니다.

고추맛, 훈제맛, 마늘맛, 갈비맛, 김치맛, 양송이맛 맛있게 드실 수 있지요~

한 가지만 먹는 게 아니어서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너무 좋쥬!!??? 

6가지 맛 중에 저는 고추맛 볶음밥을 먹어봤습니다. 매콤한 게 맛있었어요~

 

가격은!! 한팩에 2140원입니다. 가성비 대박이네요!!!!

 

잇메이드 닭가슴살 소시지볶음밥 고추맛!

 

  • 고추맛 소시지볶음밥
영양정보
내용량 200g 330칼로리
나트륨 810mg
탄수화물 46g
당류 3g
지방 1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2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14g

 

잇메이드 소시지볶음밥 고추맛은 200g330칼로리가 됩니다. 단백질 14g 들어있지요~ 

 

 

간단한 조리방법

 

  • 아주아주 간단한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조리하면 됩니다. 참 쉽죠~!?

전자레인지에는 700W 3분 30초, 1000W 3분

프라이팬에는 3분 볶으면 됩니다. 

저는! 요리하는 손맛을 느끼기 위해 프라이팬에 볶아버렸지요~

 

간단한 조리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샥샥~ 이리저리 볶아 버렸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볶음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소시지, 당근, 옥수수, 청양고추가 아주 밸런스 있게 조화를 이루네요~ 보기 너무 좋아요!

 

가장 중요한 맛은!

매콤 합니다! 정말 맵지는 않지만, 매콤한 맛이 느껴지고, 중간중간 당근과 옥수수 소시지가 맛을 더해줍니다.(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볶음밥의 양은!!

저한테는 조금!? 부족했는데요. 여성분들은 딱 좋은 한 끼가 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밥 한끼 정도 되는 양입니다!

 

  • 마치며...

바쁜 일상 중에서도 든든한 한 끼 챙겨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볶음밥이네요~ 저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간단하고, 맛도 있고, 단백질도 들어있습니다. 6가지 맛이 있어서 질리지 않으니까 더더욱 좋아요~ 하지만! 아무래도 인스턴트식품은 많이 먹는 게 좋지는 않다 보니까 너무 자주 드시진 마세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한 끼 식단 정도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바쁜 삶 속에서도 한 끼 잘 챙겨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드리고 싶네요~ 

모두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한 삶 되기 시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