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 체지방 근육량 계산을 도와주는 가성비 인바디 체중계 추천

두리쥬와 2020. 9. 20. 20:56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 체지방 근육량 계산을 도와주는 인바디 체중계 추천

 

집에서도 체지방을 직접 계산하며 건강 챙기고 싶으신 분들!

조금 더 몸 관리를 철저하게 프로처럼 하고 싶으신 분들!

건강한 삶의 질을 누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앳플리 아이그립 핸드바 인바디 다이어트 체중계! 갑시다!~~~

 

아이그립 체중계 포장

  • 앳플리 아이그립 핸드바 인바디 다이어트 체중계

몸 관리를 아주 프로답게 도와줄 다이어트 체중계가 왔습니다. 매번 헬스장에서 트레이너에게 부탁해서 인바디를 측정하곤 했는데요~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집에서 혼자서도 몸 상태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아싸 너무 좋아요~

포장깔끔하게 되어있고, 포장 주변에 아이그립 체중계를 나타내 주는 문구들이 적혀 있습니다.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가격5만원대구입할수 있습니다.

 

  • 인바디 체중계의 특징
체중계와 핸드바로 상하체 정보 동시 측정 (핸드바를 잡지 않으면 하체정보만 측정 가능합니다.)
8개 고감도 센서로 정밀한 데이터 제공
블루투스 연동
쉽고 간편한 측정 데이터 저장 및 비교 (어플에서 비교해줍니다)
안드로이드 / IOS 호환 (IOS 8.0 이상, 안드로이드 5.0이상)
하나의 계정으로 24명 동시사용가능

 

 

체중계 구성품

 

  • 앳플리 아이그립 체중계 구성품

구성품체중계 본품과 핸드바, 사용설명서, 앱 체크포인트 설명서, 건전지(AAA 4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체중계는 꽤 무거웠어요. 핸드바굉장히 가볍고 으로 가볍게 잡을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체중계 본품 실물

 

체중계 실물은 일반 체중계랑 비슷하지만, 흰색으로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핸드바도 군더더기 없죠? 흰색과 실버의 조합이 아주 멋드러 집니다!

 

핸드바와 체중계 연결

 

핸드바와 체중계에는 이렇게 연결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연결하지 않으면 체중계로만 되니까! 체지방, 근육량 기초대사냥, 신체나이 등등 자세한 체크를 원하시면 꼭 연결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 사용주의사항

사용 시 주의사항 

1. 0~6세 미만은 체중만 데이터를 제공하고, 6~10세 미만은 체중+MBI가 제공됩니다. 70세 이상인 경우는 측정 데이터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건조하고 평평한 바닥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카펫이나 푹신한 곳에서 사용하시면 측정이 부정확합니다.

3. 손, 발이 젖은 상태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4. 어플 연동 후 처음 사용 시 체지방 및 다른 데이터가 측정되지 않을 수 있는데, 건전지를 뺏다가 다시 삽입한 후에 다시 측정해보세요.

5. 측정 시마다 정확하고 동일한 자세로 측정해야 합니다.

(그 외에 사항은 사용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 마치며...

      다이어트건강체크도움이 되는 체중계라고 보입니다. 처음에 측정할 때 체중만 측정돼서 조금 놀랐는데, 건전지를 다시 삽입하니까 체지방부터 근육량, 신체나이 등등 여러 가지 데이터가 어플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홈트 하시는 분들과 내 몸상태를 체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 여러 사람이 사용해도 돼서, 가족들 모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 측정 데이터를 다 보여주니까 너무 좋아요. 운동에 대한 데이터눈으로 볼 수 있다 보니까 동기부여도 되고, 분석도 가능해서 운동에 대한 열정이 더 생기는 것 같아요. 다음에 체크할 때는 어떻게 변해 있을까 기대가 됩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과 몸 관리를 전문적이고 분석적으로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굿굿~ 전 너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