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프로틴어스 곡물 프로틴 칩) 다이어트 단백질 간식 추천

두리쥬와 2020. 9. 14. 17:57

(프로틴어스 곡물 프로틴 칩) 다이어트 간식 추천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찾으시는 분들!

칼로리 낮은 간식 찾으시는 분들!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추천합니다! 열량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영양간식 한번 가시죠!!!!

 

프로틴어스 곡물 프로틴 칩

  • 프로틴어스 곡물 프로틴 칩!!

랭킹닭컴에서 구매프로틴어스 곡물 프로틴 칩입니다. 이것은 바로! 과자예요~ 체다치즈맛이죠~

단백질14g이나 들어있는 간식입니다. 가격은 랭킹닭컴에서 1팩당 1580원인데, 많이 구입하시면 더 싸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아요!!!! 색상도 노란색이라 벌써부터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맛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치즈맛 말고도 바베큐, 단백크림치즈, 어니언 고르곤졸라 3가지 이 더 있어요~)

 

개봉하기 쉽도록 뜯는 곳도 깔끔하게 되어있죠~? 아주 깔끔한 간식임이 틀림없네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영양정보

 

  • 프로틴 칩 영양정보
내용량 50g 200칼로리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32g
당류 2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4g
식이섬유 2.5g

 

쌀, 통밀가루, 옥수수로 만들어진 과자여서 식이섬유도 들어있고, 단백질14g이나 들어있습니다. 칼로리가 200칼로리라서 적당하다고 느껴지네요.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류 가 들어있어서 많이 드시지는 마세요~)

 

한입에 먹기 좋은 프로틴 칩

 

  • 한입 사이즈!

프로틴어스 곡물 프로틴 칩의 가장 큰 장점! 바로 한입 사이즈의 크기입니다. 딱 간식으로 먹기에 좋습니다. 

고소하고, 도 꽤 많아서 한 팩만 드셔도 아주 충분하실 겁니다!!!! 

(저도 원푸드 고구마 다이어트해봤는데, 너무 배고파서 예민해지더라고요... 그때 이 과자를 알았더라면 덜 힘들었을 텐데...라는 생각이 들어요~)

 

손으로 집어 먹으면 손에 과자 가루가 많이 묻긴 하지만, 손가락을 쪽쪽 빨아먹는 재미도 있네요 ㅎㅎㅎㅎ

 

다이어트 간식인데,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도 되더라고요. 전 술을 잘 먹지는 않지만, 딱 한입 먹었을 때 맥주 생각이 나더라고요 ㅎㅎㅎㅎ 아무튼 그랬습니다. ㅋㅋㅋㅋㅋ 

 

  • 끝으로...

건강한 간식! 다이어트 간식!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프로틴어스 곡물 프로틴 칩 강력추천합니다! 

한 팩이 50g 밖에 되지 않은데, 양은 꽤 많아요. 그래서 한팩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져서 더 이상 먹지 않게 되더라고요. 다이어트 할때 가끔 정말 배고프잖아요. 미치도록 배고플 때 있잖아요! 그때 먹으면 도움이 되는 그런 다이어트 도우미라고 볼 수 있죠!!! ㅎㅎㅎ (저도 다이어트할때 배고파서 미칠 뻔했어요 허허허)

 

다이어트 간식 찾으시는 분들 너무 많이 드시지는 마시고, 가끔씩 드셔 보세요~ 아주 괜찮은 과자 하는 걸 한 번 더 알려드립니다.

그럼 이만~ 모두 모두 건강한 생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