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 다이어트식단 추천

두리쥬와 2020. 9. 17. 15:41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 다이어트 식단 추천

그냥 닭가슴살 먹기 질리시는 분들!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소시지 찾으시는 분들!

베스틱 5종 닭가슴살 소시지 드셔보세요~ 가즈아!!!!!!!!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5종

닭가슴살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국내산!!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5종 세트가 있습니다!

부담 없는 칼로리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은 소시지입니다.

훈제맛, 매콤 치즈맛, 고추맛, 마늘맛, 카레맛 5가지 맛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랭킹 닭컴에서 구매했구요~ 가격한팩에 1950원입니다.! 

5가지 중에 훈제맛을 먼저 먹어봤는데, 식감이 쫀득하니 좋네요~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5가지 맛 중에서 훈제맛을 먼저 살펴봤습니다. 포장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한팩에 소시지 2개가 들어있네요~

뜯는 곳을 딱 잡고 뜯으면 아주 쉽게 잘 뜯깁니다~! 소시지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양은 적어 보일 수도 있겠네요.

 

 

영양정보 와 조리방법

 

  • 훈제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 120g (100g당 114.63칼로리)
나트륨 309.06mg
탄수화물 0.18g
당류 0g
지방 1.55g
트랜스지방 0.01g
포화지방 0.53g
콜레스테롤 57.77mg
단백질 24.99g

 

영양정보를 보고 단백질 함량에 놀랐습니다. 무려 24.99g!!!!!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단백질 보충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칼로리도 낮은 편이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죠?

(5가지 맛에 따라 영양정보는 조금씩 다릅니다.)

 

훈제맛 실물

 

  •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봤습니다.

소시지가 도착하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해서 살 얼음이 조금 보이죠? 그래서 해동을 1분 20초 동안 해서 조금 녹이고,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 동안 돌려서 익혀 먹었습니다.

훈제 맛이었는데! 저는 그렇게 훈제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식감이 굉장히 쫀득했어요. 식감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그냥 소시지와는 확실히 다른 식감입니다. 좀 색다른 소시지였다고 느껴졌습니다.

 

  • 마치며...

너무 간편한 먹거리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정말 간편하게 닭가슴살 보충할 수 있는 간식입니다. 간편한 먹거리들이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될지 모를 정도인데, 베스틱 소시지는 정말 괜찮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놓고 시간이 지나면 꺼내서 먹고, 소스에 찍어 먹고, 샐러드 만들어먹고! 간편하게 맛있게 드세요~ 단백질도 많이 함량 되어있어 운동 후에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소시지 넣어서 맛있게 드셔 보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도 좋은 일이 가득가득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잇메이드 소시지볶음밥)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소시지볶음밥 추천

(잇메이드 소시지볶음밥)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소시지볶음밥 추천 간단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이 왔습니다.!!!!!!!!!! 바쁜 일상중 한끼라도 소중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 맛있는 닭가슴��

doorylikke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