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닥터유 단백질바) 영양간식으로 좋은 프로틴바 추천 with 랭킹닭컴

두리쥬와 2020. 9. 13. 10:02

(닥터유 단백질바) 영양간식으로 좋은 프로틴바 추천 with 랭킹닭컴

 

저는 군것질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다른 분들도 입이 심심해서 과자나 군것질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군것질 많이 하면, 살찌는 것도 걱정되고, 건강도 걱정되고 하시죠??

조금은 건강하게 군것질하고 싶으신 분들!

단백질과 영양을 채우고 싶으신분들!

이런 분들에게 닥터유 단백질 바 추천합니다! 레쯔 고고!

 

닥터유 단백질바 12g 12개입!!

  • 닥터유 단백질바 12g

닥터유 단백질 바입니다. 저는 랭킹 닭컴에서 포인트 사용해서 12개에 9500원에 샀습니다.(원래 가격은 9900원입니다). 평소에는 편의점이나 동네 마트에서 샀었는데, 랭킹 닭컴에서 사니까 좀 더 저렴하더라고요~ 12개나 들어서 하루에 하나씩 먹어도 12일이나 먹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바의 영양정보 입니다.

 

  •  영양정보
1봉지 50g 259칼로리 나트륨 160mg
탄수화물 19g 당류 13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3.3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12g  

 

단백질이 달걀 2개 분량인 12g이나 들어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고 단백질 12g 충전! 이거 너무 좋지 않습니까?)

(저는 단백질 드링크제를 먹고 싶을 때가 있고, 단백질바를 먹고싶을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둘 다 사놓고 있어요~)

아몬드와 땅콩, 렌틸콩 까지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영양보충도 좋네요!!!

 

바 형태로 아몬드 따콩 렌틸콩이 조합되어 있고, 뒷면은 초콜렛이 있습니다~

 

  • 실물공개!

닥터유 단백질 바는 아몬드와 땅콩 렌틸콩이 적절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초콜릿도 아래에 쫙 깔려 있어서 당 충전도 할 수 있어요!!! (너무 많이 드시면 안돼요~)

드링크제를 드시기 어려우신 분들이나 씹는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주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간식으로 먹기에 양이 적당하더라고요. 가끔 주말에 아침 먹기 귀찮을 때 아침 대신 먹고 있는데, 괜찮더라고요. 간단하게 먹고 치울 수 있어서 편했어요. (아무래도 주말에는 조금 더 쉬고 싶잖아요? ㅎㅎ)

 

  • 마치며...

저는 워낙 군것질을 좋아해서 집에도 과자랑 빵이랑 사놓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살도 찌고, 건강에도 안 좋을까 염려가 되었어요.(하지만 먹는 건 포기 못해요 ㅠㅠ) 그래서 건강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먹거리를 찾다가 단백질이 들어간 먹거리를 먹기 시작했는데, 괜찮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맛도 있고 영양도 있는 건강한 먹거리 드시면서 건강을 유지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P.S) 프로틴칩, 단백질 소세지, 단백질만두 요즘은 이런 제품들도 많죠? 그래서 저도 먹어보고 글 남겨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