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활력있는 오늘을 위한 아르기닌 추천

두리쥬와 2020. 9. 25. 19:52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활력 있는 오늘을 위한 아르기닌 추천

 

매번 피곤함을 달고 사시는 분들!활력있는 에너지를 갖고 싶으신 분들!

아주 쉽게 섭취 가능한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추천해봅니다!!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요즘 영양제 드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또 30대가 넘으면 영양제보조제가 정말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도 그래서 영양제를 몇 가지 먹고 있습니다. 바로 그중에 하나! 아르기닌입니다.

 

아르기닌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입니다.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율이 낮아 따로 챙겨 먹으면 좋은데요! 암 예방이나 다이어트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남성분들불임치료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뉴트리디데이 제품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저는 행사기간구매하여서 무려 2개월치를 9900원구매했습니다. 정말 싸게 샀습니다. 

 

  • 아르기닌의 효능과 부작용

아르기닌도 잘 알아보고 드셔야 하는데요. 어떤 좋은 효과가 있고, 부작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게요!

아르기닌의 효능 아르기닌의 부작용
고혈압 감소 설사
발기부전치료 저혈압
혈액순환 개선 및 심장 질환 예방 알레르기
불안 완화 천식악화
상처치료도움 복통
운동 능력 향상 팽만감
피부 노화 방지 어린이, 임산부는 복용을 피하는게 좋음
다이어트 효과 알레르기
면역 체계 강화 기도 염증

 

좋은 효과만 있으면 너무 좋겠고, 부작용도 없으면 더 좋겠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복용 시에 몸에 지병이나,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의사와 상담을 하시고 복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너무 많이 드시면 안 되고 적정량만 복용하셔야 합니다! (적정량은 하루 4000mg이라고 합니다.)

 

영양정보

 

  • 영양정보
총 내용량 120g (1000mg x 120정)
나트륨 19mg
탄수화물 51g
당류 0g
지방 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64g

 

트랜스지방이 없는 건강한 아르기닌입니다. 거기에다가 타우린도 들어있습니다. 자양강장제에 많이 들어있어서 주위에서도 쉽게 타우린이라는 말을 들어 보셨죠? 기력 회복에 아주 좋습니다. 항상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활력을 찾아 드릴 거예요! 한알에 아르기닌 1000mg 함량 되어 있어요. 하루 2알씩 섭취하면 되니까 영양제처럼 드실 수 있겠네요~

 

먹기 쉬운 정제 타입

먹기 쉽게 알약처럼 되어있습니다. 들고 다니기도 쉽겠죠? 보관하기도 편하고 아주 간편한 제품의 아르기닌입니다. (전 아르기닌은 운동가기 1~2시간 전섭취하고 있습니다.)

 

  • 마치며...

아르기닌은 처음 먹어봤는데, 부족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보조제나 영양제는 약이라서 의존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무리 좋은 약도 운동의 효능을 따라오지는 못합니다!!!!!!! 운동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아쉬운 건 현대인들은 너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음식도 규칙적으로 먹는 것도 어렵고, 영양이 좋은 음식을 먹는것도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괜찮은 영양제 몇 개는 챙겨 먹는 게 좋아요! 운동까지 하면 퍼펙트하게 좋습니다.

 

저도 운동하면서 아르기닌 챙겨 먹으니까 확실히 피로감이 줄었어요. 잠도 잘 못 잤었는데, 잠도 아주 잘 자고 있습니다. 아르기닌만의 효능이라기보다 운동을 병행해서 더 좋은 효과를 보는 것 같아요.

그래서 피로감에 시달리시는 분들 활력 있는 에너지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 주신 모든 분들도 운동도 하시고, 좋은 영양제나 보조제도 드셔서 더 건강한 삶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