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와의 건강한 리뷰~

(웨스 전자저울 3kg) 가성비 가정용 계량저울 디지털저울 추천 및 개봉기

두리쥬와 2020. 8. 25. 18:20

(웨스 전자저울 3kg) 가성비 가정용 계량저울 디지털 저울 추천 및 개봉기 

 

내돈내산으로 직접 써보고 글을 쓰는 두리쥬와 입니다.

아기 이유식의 정확한 용량 측정하실 분들!

음식의 무게를 정확히 측정하실 분들!

소형 물건들 무게 측정하시는 분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한번 읽어봐 주시고, 정보 얻어가세요~

 

가격은 2만 원입니다. 하지만!!! 할인받아서 16000원에 득했지요~ 헿헿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분도 많을 거예요)

 

 

웨스 전자저울과 배송상태

  • 웨스 전자저울 3kg

전자저울! 깔끔한 디자인의 저울입니다! 포장상태 아주 좋쥬?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1g~ 3kg까지 소형 저울치곤 굉장히 무게 폭이 큰 저울입니다.

 

  • 저울의 스펙!!
모델명: WZ-1D 제품중량: 약345g
최대용량: 3000g (3kg) 사용온도: +5도~+35도
최소표시: 1g 전원: 3V DC( AA건전지 2개)
짐판크기(mm): 원형 125mm 사용시간: 저울에 물건이 없을 시 5초, 물건이 있을시 5분후 꺼짐
제품크기(mm): 160(W) x 205(D) (높이가 6cm정도 됩니다.) 구성품: 저울, 사용설명서(보증서), 건전지 AA 2개

 

세부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전자저울 세부 모습

웨스 전자저울은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전원 부분에 버튼으로 되어 있어서, 그냥 톡 눌러 주기만 하시면 됩니다. 저울이 똑바로 놓였는지 확인하는 수준기도 있고, 저울 아랫부분에 건전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아주작은 1g ~ 2kg 넘는 무게까지 정확한 측정이 됩니다.

 

  • 정확하고 쉬운 무게 측정

저울 사용은 너무 쉽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고, 측정하고 싶은 물건을 저울에 올려 주시면 끝납니다. 1g~ ERR까지 이렇게 간단하게 측정이 됩니다. ERR는 3kg을 넘었을 때 나오는 것 같아요. 측정은 g으로 측정돼서 2kg -> 2000g 이렇게 측정이 됩니다. 소형 저울 종류에서 3kg까지 측정이 되는 가성비 진짜 좋은 저울입니다.

 

용기가 있는 제품 사용 시에는 용기를 저울에 올려놓고 용기 버튼을 누른 후, 물건을 용기에 담으면 용기 안에 있는 물건 무게만 표시합니다. 용기에 담긴 음식도 쉽게 측정 가능합니다.

 

  • 제품 주의사항

1.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세요.

2. 완전 방수가 아니라 물에 담그거나 습기가 심한 곳은 피해야 해요.

3. 너무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으면 안돼요.

4. 기타 다른 사항은 사용설명서에 잘 나와 있어요~

 

  • 마치며...

다이어트를 하는 저는 소형 저울이 필요했는데 1kg짜리는 너무 적구, 10kg는 너무 크더라고요. 그런데 3kg짜리가 있어서 바로 GET 했습니다. 2만 원 안 되는 가격으로 정확도 높은 저울을 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애기들 이유식 무게 재시는 주부님들도, 저처럼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택배 보낼 때 소형물건 무게 측정하시는 분들도 너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부피도 크지 않아서 보관도 편합니다. 전자저울, 계량저울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써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