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쥬와의 취미이야기

(애드픽 쇼핑메이트) 취미로 부업하자! 애드픽 해보세요~

두리쥬와 2021. 1. 1. 18:23

(애드픽 쇼핑메이트) 취미로 부업하자! 애드픽 해보세요~

 

코로나로 밖에도 못 나가고, 그냥 있기 심심해서 취미로 부업을 시작했어요 ㅎㅎㅎ

글쓰기 능력도 기르고, 수입이 생기는 건 덤이라고 생각하고 차근차근해보고 있는데, 나름 재미가 있네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취미는 애드픽 쇼핑메이트입니다.

 

 

출처 : 애드픽 쇼핑메이트

  • 애드픽쇼핑메이트 신기한 녀석

애드픽 쇼핑메이트!

애드픽과 연동된 쇼핑몰(제휴몰)을 추천해주고 소량의 수수료를 받는 제휴 마케팅의 일종이네요.

일반 제휴 마케팅과 다른 점이 있고, 제휴몰도 많아서 마케팅 하기가 아주 수월합니다.

 

 

애드픽 제휴몰 (출처 : 애드픽)

 

  • 애드픽의 장점인 제휴몰!

찐찐 찐찐~ 찐이야~ 이게 진짜 애드픽의 장점입니다.

 

이 부분이 많이 놀랐는데, 애드픽과 연동되어있는 제휴몰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쿠팡에서 많이들 구매하시죠? 기본적으로 쿠팡부터 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무신사, GS SHOP 등 정말 많은 부류의 쇼핑몰들이 입점해있습니다. 

 

여기서만 쇼핑해도 모든 쇼핑몰을 다 이용할 수 있을 정도네요!

 

 

  • 애드픽의 장점 두 번째 광고 캠페인

애드픽은 쇼핑메이트뿐 아니라, 광고 캠페인도 따로 있습니다.

설치형, 영상형, 클릭형 등 꼭 물건이 아니더라고 광고로 홍보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이 있습니다. 

이런 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ㅎㅎㅎ

간단하게 클릭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아주 좋습니다.

 

 

나의수익

 

  • 나도 수익이 날까?

저도 수익이 날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갤럭시탭 위주로 여기저기 뿌렸는데, 클릭만 많고, 구매는 안 하시더라고요. 또 갤럭시탭이 요즘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없고요...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랑 뭐 이것저것 섞어가면서 여기저기 뿌렸더니, 수익이 나긴 났네요 ㅎㅎㅎ

 

저는 실력이 없어서, 한 번에 여기저기 뿌리고 그냥 재미로 하고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니까 심심해서 취미로 했더니 그래도 6천 원은 벌었네요 ㅎㅎㅎ

 

 

실력있는 분들(출처 : 애드픽)

 

  • 고수익분들은 누굴까?

실제로 고수익 분들도 이렇게 있네요. 몇 백만 원부터 몇천만 원까지 다들 어떻게 하시는 거지 이런 생각이 많이 들어요 ㅎ

진짜인지 가짜인지 반신반의 하기 도하고요. 진짜 마케팅을 잘하시는 고수분들은 정말 잘하시겠죠??? 

 

저는 저렇게 못하겠더라고요. 그냥 취미니까 취미대로 재밌게 즐기려고 합니다~(취미는 좋잖아요?)

 

포인트샾이용

  • 모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까?

포인트는 포인트 샾을 이용하거나, 출금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피자 등등 먹고 싶은걸 먹을 수도 있고, 출금해서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출금할 때는 3.3% 세금을 떼 갑니다 ㅎㅎㅎ 

 

포인트 샾을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들도 많아서, 나름 쓰임새가 많습니다.

 

  • 마치며!!!

코로나 덕분에 풋살도 못하고, 운동도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인터넷으로 무언가 생산적인 활동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시작해 봤는데, 나름 재밌네요. 

 

하다 보니 마케팅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게 되고, 세상에는 정말 할 수 있는 일이 많구나 이런 생각도 들고 좋은 것 같아요. 우물 안 개구리처럼 사는데, 이런 세상도 있는 걸 보니 세상은 나름 재밌는 게 많다~ 생각도 드네요 ㅎ

 

요즘 코로나로 사람들도 못 만나는데, 애드픽이 아니더라도 취미활동 하나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다들 건강하시고, 항상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랄게요! 

 

새해 복 넘쳐나세요~